결혼한 부부가 부부관계 즉 성관계를 하는 것은 어찌보면 당연 할 수 있습니다. 오늘은 결혼한 부분의 성관계 횟수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. 30대 40대 50대 60대 연령별로 평균적인 성관계 횟수를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.
결혼을 한 부부나 미혼의 커플들의 성관계 횟수가 같을까? 그 횟수가 중요하다기 보다는 결혼생활에 있어 필수적인 부분중에 하나가 바로 부부성관계 입니다. 부부를 더욱 밀접하게 연결해주는 부부관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.
※ 이 사이트 많이 보는 콘텐츠 ※
부부는 얼마나 자주 성관계를 가질까?
당신은 성생활의 상태를 결정하기 위해 평행선을 그릴 기준점을 찾고 있을 것입니다. 다음은 결혼한 커플이 얼마나 자주 성관계를 갖는지에 대한 몇 가지 흥미로운 결과입니다.
한 조사에 따르면 결혼한 커플이 1년에 약 68.5회 또는 평균보다 약간 많은 성관계를 갖는다고 합니다. 또한 결혼한 커플이 미혼에 비해 연간 6.9배 더 많은 성관계를 갖는다고 합니다. 그리고 30세 미만의 결혼한 부부가 1년에 약 112번의 성관계를 갖는다고 조사가 되기도 했다고 합니다.
대부분의 기혼 커플은 섹스를 중시하며 배우자와 배타적인 성관계를 가질 때 관계 만족도가 더 높다고 보고했습니다.
또 다른 연구에 따르면 커플의 26%가 일주일에 한 번, 한 달에 한두 번 성관계를 가진다고 합니다.
다른 연구에 따르면 여성의 36%와 남성의 33%가 70대에 한 달에 두 번 섹스를 합니다. 성적으로 활동적인 남성의 19%와 성적으로 활동적인 여성의 32%가 80대에 한 달에 두 번 성관계를 갖는다고 합니다.
나이가 들면서 성욕이 변하고 의심할 여지 없이 줄어들 수 있다고 말합니다. 사람들은 흥분과 오르가즘에 더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으며, 관계가 성숙해짐에 따라 욕망이 줄어들고 섹스 빈도가 낮아질 수 있다고 합니다.
일주일 부부 성관계 횟수는?
한 조사에서 660쌍의 부부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, 커플의 25%가 일주일에 한 번 성관계를 하고 16%가 일주일에 2~3번, 5%가 일주일에 4번 이상 성관계를 합니다.
이 커플 중 17%는 한 달에 한 번, 19%는 한 달에 2~3회 성관계를 했습니다. 커플의 10%는 전년도에 성관계를 전혀 하지 않았다고 답했고, 7%는 1년에 한두 번만 성관계를 했다고 합니다.
※ 이 사이트 많이 보는 콘텐츠 ※